티스토리 뷰


잠재 고객 발굴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싶으십니까?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사업에서 성공하려면 리드를 창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신규 고객을 유치하지 못하면 사업이 흔들린다.


다음 기사는 이 분야에서 당신의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많은 리드모임 전략에 대해 이야기한다.


리드 제너레이션에서 프로가 되는 것은 여러분을 성공으로 이끌 수 있다.




소비자의 구매 사이클을 염두에 두고 더 많은 리드를 얻을 수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십시오.


많은 소비자들은 그 제안을 고려하고, 정보를 찾고, 결정할 것이다.


만약 당신의 제안이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데 더 집중된다면, 그것은 그들의 의사 결정 과정을 빠르게 할 수 있다.




인센티브를 사용하여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인센티브가 있을 때 영업 기회를 창출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그들에게 이미 필요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것은 그들의 관심을 끌 수 있다.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할 동기를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잠재 고객을 창출할 수 있다.




소비자 리뷰와 사례 연구를 활용하십시오.


여기서, 당신은 풍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연구를 활용하여 귀하의 주장을 뒷받침하고 실제 사용 후기도 제공하십시오.




실제적인 단서를 얻는 것은 사람들이 당신을 믿을 수 있다는 것을 알 때 더 자주 일어날 것이다.


제의와 광고를 지나치게 과장하지 마라.


오히려 당신의 주장을 사실에 근거하여 소비자가 가치를 인식하도록 하라.


만약 당신이 정직하고 솔직하다면, 사람들은 당신을 더 신뢰하기 쉽다.




차단 및 개인 정보 보호 문제를 피하십시오.


인센티브나 다른 제안을 받지 않기로 선택한 영업 기회를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돈을 쓰지 않고 개인이나 기업에 물건을 보내는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당신은 그들의 기분을 상하게 할 것이고 그렇게 하는 과정에서 당신의 선택권이나 사생활 보호 정책을 위반할 것이다.




가능하다면 지역 사업주들을 대상으로 프레젠테이션을 하는 것을 생각해 보라.


조경업자들은 채소밭을 가꾸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을 것이다.


개인 트레이너들은 쉬는 시간에 건강을 위한 시간을 찾는 것에 대해 강의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특정 분야의 전문가라면, 여러분의 지역 사회의 다른 전문가들과 여러분의 통찰력과 지식을 공유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아라.




많은 지역사회와 기업체들이 선두그룹을 제공한다.


리드를 교환하기 위해 모이는 업주들의 집합체다.


다른 산업에 종사하는 사람으로부터 단서를 얻는 것에 의문을 가질 수도 있지만, 이것은 실제로 가능한 일이다.


여러분은 치통으로 고통 받고 있기 때문에 좋은 치과의사가 필요하다고 말하는 고객에게 답례할 수 있을 것이다.




줄을 서서 기다리는 동안 사람들과 대화하십시오.


이것은 네가 대화에 참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판매고를 적정 시간까지 보류하십시오.


말을 하고 그 사람을 더듬어 보아라.


만약 그들이 잠재 고객일 것 같으면, 그 주제에 대해 논의하되, 가볍게 다루어라.




사이트의 각 페이지에서 수행에 대한 호출을 확인하여 명확한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무엇을 팔든 소비자들은 그것을 구입하기 위해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말을 할 때는 분명히 하고, 페이지마다 어수선하지 않도록 하여 사람들이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있도록 하라.




확고한 계획은 항상 중요하다.


일단 여러분이 캠페인을 시작하면, 무엇이 효과가 있고 무엇이 실패할 것인지를 알기 위해 그것을 반드시 지켜봐라.


빠듯한 예산으로 일하고 있다면, 손해를 보지 않도록 더욱 세심한 주의를 기울일 필요가 있을 것이다.




기존 고객이 어떤 방식으로 귀사에 왔는지 조사하십시오.


Google Analytics를 사용하여 해당 페이지의 출처를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페이스북이나 트위터를 통해 너를 찾았니? 그들은 포럼에서 왔는가? 어느 채널을 사용하든 새로운 리드를 모색하기에 좋은 장소가 될 수 있다.




방문자들에게 당신의 사이트에 착륙할 때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하는지 분명히 하라.


당신의 사이트에 있는 모든 페이지를 보라.


각 단계를 이해하기 쉽게 만드세요.


그렇지 않다면 바꿔라.




사업이 번창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언제나 할 수 있는 일을 다하여 더 많은 단서들을 더 많이 끌어들이기 위해서 말이다.


바라건대, 여러분은 여러분의 리드 제너레이션 노력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조언을 배웠으면 한다.


더 많은 리드를 가져오는 방법을 배울 때, 당신은 리드를 지속시키고, 수정하고, 자신의 필요에 맞게 만드는 데 집중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의 고객 기반을 지속적으로 회복시킬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