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읽기 기능을 통해 웹 디자인 능력 향상



웹디자인은 많은 흥미가 있지만, 웹디자인을 진지하게 추구하고자 할 때 많은 사람들이 낙담한다.


웹 디자인에 겁을 먹었을 수도 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기사를 충분히 검토하여 문제를 더 잘 파악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웹사이트가 많은 방문객들을 끌어들이기를 원한다면, 그것은 탐색하기 쉬워야 한다.


링크가 눈에 잘 띄는 위치에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좋은 메뉴는 당신의 사이트 탐색을 훨씬 더 쉽게 만든다.


방문자가 중요한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사이트의 다른 모든 페이지에서 메인 페이지로 연결하십시오.




간단한 1면을 유지하라.


쇼핑하는 사람들은 단순히 당신의 첫 페이지가 어떻게 보이는가에 의해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사용할지 여부를 즉시 결정할 것이다.


당신의 사업과 그것의 독특한 특징에 대해 경종을 울리되, 당신의 사이트에서 여분의 불협화음을 줄이십시오.




웹 사이트에 팝업 창이 표시되지 않도록 하십시오.


비록 여러분이 그것들을 가질 이유를 찾을 수 있지만, 여러분의 방문객들은 그것들을 성가시게 여길 것이다.


결과적으로, 당신의 사용자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그냥 떠나버리게 될 수도 있고, 너무 화가 나서 돌아올 수 없다.




웹 사이트에서 프레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프레임은 대부분의 검색 엔진에 최적화되어 있지 않다.


프레임에 있는 정보는 검색 엔진에 표시되지 않을 것이다.


검색 엔진이 당신의 페이지에서 검색한 것을 찾지 못하여 그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찾지 못하면 당신은 시청자를 잃게 될 것이다.


방문객이 그렇게 많지는 않을 겁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가 온라인 사용자들에게 더 잘 보이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각 페이지에 적절한 메타 태그를 사용하는 법을 배워야 한다.


양질의 메타 태그는 검색 엔진들이 당신의 사이트가 무엇에 관한 것인지 인식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의 내용을 적절히 설명하는 태그 대신에, 관계없는 메타 태그를 사용하면, 검색 엔진은 당신의 사이트를 잘못 분류하고 당신은 많은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끊어진 링크 확인을 포함하여 사이트에 대한 오류 검사를 수행하십시오.


특히 서버에 업로드하기 전에 자주 이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끊어진 연결고리를 최소한으로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방문객들이 그들을 자주 만난다면, 그들은 실망할 것이고 더 이상 당신의 사이트로 오지 않을 것이다.


따라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모든 것이 제대로 작동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웹 사이트에 팝업되는 광고를 넣지 마십시오.


PPC 광고를 통합하면 어느 정도 수입이 생길 수 있지만 팝업 광고는 방문자들의 주의를 분산시키고 그들을 짜증나게 한다.


그런 다음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로 돌아가지 않는 것을 선택할 수 있다.


배너와 텍스트 광고는 당신의 사이트를 수익화하는 맛있는 방법이다.




여러 웹사이트 아이디어를 염두에 두고 있다면 바로 도메인명을 구입하는 것이 현명하다.


그것은 창의적이고 당신이 뛰어들고 싶은 영역을 포괄해야 한다.


놀랄 만큼 많은 사람들이 결국 당신이 가지고 있는 같은 생각들을 많이 생각해 낼 것이기 때문에, 먼저 그 이름을 못 박는 사람이 최종 승자가 될지도 모른다.


그것은 거의 모든 사람들이 이런 식으로 연결되어 있는 것과 같다.




개발 플랫폼은 당신을 위해 코드를 만들지만, 그것들은 정말로 일반 텍스트 편집기만큼 신뢰할 수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웹사이트에서 원하는 기능에 대한 코드를 생성하기 위해 디자인 플랫폼을 사용하고, 그 코드를 복사하여 그들의 웹 페이지에 붙여 넣기만 한다.


플랫폼에서 생성된 오류를 최소화하고 웹 설계의 너트와 볼트를 실제로 학습하기 위해 간단한 텍스트 편집기를 사용하여 코드를 직접 편집하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한 훌륭한 웹사이트 제작 프로그램은 Adobe Dreamweaver이다.


초보자도 이 프로그램을 빨리 이해할 수 있다.


기능을 추가하고 레이아웃과 템플릿을 사용할 수 있으며 웹 사이트가 업로드된 후 어떻게 표시되는지 볼 수 있다.




웹 사이트에 사용할 새 콘텐츠를 만들 때는 항상 청중의 읽고 쓰는 능력 수준을 고려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 화려한 글들을 이해할 만큼 충분히 교육받고 정교하지 않다는 것을 깨달아라.


그리고 그것이 그들을 끄고 당신의 사이트를 떠날 수도 있다.


성장하고자 하는 청중이 이해할 수 있는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당신은 지금 웹 디자인에 어느 정도 노출되어 있다.


충분한 노출, 앞으로 나아가는 것이 지금 너에게 좀 더 편할 거야.


웹 디자인에 관한 정보는 항상 더 많으므로 항상 새로운 지식을 추구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지식을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 이 기사의 조언을 명심한다면, 당신은 많은 성공과 함께 가치 있는 웹 디자인을 생산해야 한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